Board

게시글 관리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사용후기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정말.. 정말 좋습니다...
작성자 권민서 (ip:)
  • 평점 5점  

내 모발 상태: 숱이 없고 가는 머리, 곱슬기 있음, 머리카락 끝 쪽으로는약간 푸석. 갈라짐은 없음. 6개월 전 시술한 컬이 많이 풀린 상태.

+ 수영장에서 매일 2시간 정도 수영.
+ 하루에 두 번 머리 감기도 함.
+ 고기 안 먹음.

이런 상태의 머리에 베이지크 마스크가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. 전 두피 쪽은 사은품으로 받은 볼류마이징 스크럽 사용하고 귀 아래 쪽부터 끝까지 마스크팩 합니다. 일주일 2회 정도 하는데.. 정말 좋아요. (볼류마이징 스크럽은 인스타에 후기 남김: 자극없고 정말 좋음, 두피가 깨끗해진 느낌이 하루 종일 가고 볼륨은 당연) 일단 향은 자연스럽고 오래 남지는 않습니다. 저는 조오금 남는 걸 좋아하지만.. 별로 상관없습니다. 왜냐면 ... 컬이.. 죽어가던 컬이 살아 나요... 저 이런 경험은 처음... 게다가 잔여물 느낌이 없이 깨끗하고 부드럽게 세정되어 묶은 머리가 등에 닿는 느낌이 참 좋네요. 머리숱이 많았으면 더 행복하게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었을 것 같다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나 좋은 제품입니다. 그리고 패키지도 제 취향.

그리고 동물 실험 안 하는 제품이라 더더더더 만족합니다. 좋은 제품 감사합니당.
첨부파일 4CC94EBA-CCDC-4970-B999-B12AA2BBB1AD.jpe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